무점포 소자본창업 설명회 개최

chance

 

이찬스는 오는 18, 19일 양일간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무점포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찬스는 소자본창업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자동연동 쇼핑몰 솔루션을 개발해 무점포 쇼핑몰 창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이다.

 

무점포창업 설명회에서는 꾸준한 투자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월 관리 유지비용 없이 쇼핑몰을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찬스의 창업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전한다.

 

또한 창업 전 필수 체크리스트를 제공하여, 창업준비생들이 놓칠 수 있는 부분을 꼼꼼하게 챙겨주는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찬스 관계자는 “현재 소자본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은 현재 창업 중 최저가로 진행되는 이찬스의 창업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는 추가 이용료 등이 없다 보니 창업자에게는 부담없이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찬스는 꾸준한 창업설명회를 통해 창업의 정확성과 안정성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찬스는 2013년 06월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지난 2011년에는 한국기술협회 연구개발 전담부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찬스(http://e-chance.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민영 기자 somy@etnews.com

 

출처 : http://shopbiz.etnews.co.kr/25020

태그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Copylight ⓒ 2014 e-Foundation All right reserved.

위로